T 갤러리아

가라판 중심부에 위치한 T 갤러리아 사이판(DFS)은 사이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백화점입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에서 사이판 특산품에 이르기까지 최신 유행 상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넓은 매장 안은 패션원드, 부티크 갤러리, 엔터테인먼트 월드 등으로 나뉘는데 패션월드는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향수, 최신 캐주얼의류 및 패션잡화, 까르띠에, 샤넬, 꾸찌, 루리비통, 티파니등 명품 브랜드 매장이 있습니다.

양주와 담배는 프리오더 서비스가 있어 매장에서 물건을 고르고 대금을 지불한후, 출국시 T 갤러리아 공항점에서 영수증을제시하고 제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T 갤러리아는  하얏트, 하파다이, 피에스타 호텔에서 도보로 3분 ~ 5분 정도이며 무엇보다 큰 장점은 사이판의 주요 호텔을경유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매 시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첫번째 사진쪽이 버스 타시는 곳입니다.

그 외에도 통역 스태프, 환전 서비스, 유모차 대여 서비스 등 손님을배려한 편리한 쇼핑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30 ~ 22:30 영중무휴 입니다

아이 러브 사이판

사이판 중심지이자 명동이라 불리우는 가라판에 위치한  I LOVE SAIPAN (아이러브 사이판) 은 T 갤러리아 면세점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흥겨운 음악과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사이판의 밤을 밝히는 이곳은 다양한 종류와 사이판 기념품이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념품 이외에도 여행 중 필요한 각종 생활영품과 수영복, 의류까지 갖추고 있어 마트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 ~ 23:00 연중무휴이며, 구입한 제품을 호텔까지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ABC 스토어

사이판에서 오래된 기념품점인 ABC STORE (ABC 스토어)는 가라판에 두 곳이 있으며 한곳은 피에스타 호텔 맞은 편에위치하고 있으며, 또 한곳은 T갤러리아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잡다한 현지 기념품에서부터 각종 여름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 판매 상품은 선크림,알로에젤, 유아용 로션, 각종 상비약과 여성들의 미용용품

그리고 사이판 여행 기념품이 있습니다.

조텐 마켓

현지밀착형 죠텐마켓 (JOETEN MARKRT) 은 우리나라 이마트와 같은 대형 마트입니다.

현지 교민분들이나 주민분들이 자주 찾는 곳이며 관광객분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사이판엔 총 4군대의 조텐마켓이 있으며 여행객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은곳은 월드리조트 맞은편이나 T갤리러아 맞은편이 있습니다.

주로 식음료 의료 가전제품 등 다양한 현지 생활용품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행객분들을위한 기념품 코너도 작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드 맞은편 08:00 ~ 21:00 (일요일 09:00 ~19:00) 가라판 T갤러리아 맞은편 08:00 ~ 23:00 까지 영중무휴 운영합니다.

주류 구입 시에는 사이판 현지 마트에서는 밤 10시 전까지만 판매가 제한되고 있고, 주류 담배 카드결제시 신분증을 꼭 확인하므로필히 소지해야 합니다.